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16 10:44:56  
2017-11-16 10:44:56  


  • 저는  1년중에 11월 둘째주부터는  라떼를  마십니다

    아침에 늘가는커피숍에세  동네 ㅊㅈ를 만남 

    인사  저번에  내가삿으니  이번에는

    자기가 사주겠다고  그냥 아메리카노 주문함 

    아니  라떼로 주세요

    아메리카노만 드시잔아요?

    11윌 둘째주 부터는  라떼마셔요

    아하하  오빠 돌아이 같아요 ㅋㅋㅋ

    이게 웃기는  이상한겁니까?

    추가  

    ㅋㅋㅋ  1면에간거보니  돌아이 맞는듯 싶네요

    ㅋㅋ

    11월 둘째주부터  라떼마시는 이유는

    딱히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 아니고요

    몇년전 삼성동 에서 장사할때

    그때  커피숍이  11월에 오픈했는데 

    첫째주는 아메리카노를 천원에팔고

    두번째주는 라떼를 천원에 팔았음

    라떼마신 그  둘째주에 저도 장사가너무

    잘되다보니  ㅋㅋㅋ 그렇게 된겁니다 ㅎ

    언제까지  라떼마시냐면  음력설까지  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