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16 10:44:562017-11-16 10:44:56
저는 1년중에 11월 둘째주부터는 라떼를 마십니다
아침에 늘가는커피숍에세 동네 ㅊㅈ를 만남
인사 저번에 내가삿으니 이번에는
자기가 사주겠다고 그냥 아메리카노 주문함
아니 라떼로 주세요
아메리카노만 드시잔아요?
11윌 둘째주 부터는 라떼마셔요
아하하 오빠 돌아이 같아요 ㅋㅋㅋ
이게 웃기는 이상한겁니까?
추가
ㅋㅋㅋ 1면에간거보니 돌아이 맞는듯 싶네요
ㅋㅋ
11월 둘째주부터 라떼마시는 이유는
딱히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 아니고요
몇년전 삼성동 에서 장사할때
그때 커피숍이 11월에 오픈했는데
첫째주는 아메리카노를 천원에팔고
두번째주는 라떼를 천원에 팔았음
라떼마신 그 둘째주에 저도 장사가너무
잘되다보니 ㅋㅋㅋ 그렇게 된겁니다 ㅎ
언제까지 라떼마시냐면 음력설까지 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83579
- 아침 에 ㅊㅈ 한테 돌아이 소리 들음
- NEWIS
- 11/16
- 283540
- 앞에 선 ㅊㅈ가 휴대폰에 자꾸 warning.or.kr 을 띄웁니다
- NEWIS
- 11/16
- 283503
- 기상청의 위엄 ㄷㄷㄷㄷㄷ 有
- NEWIS
- 11/16
- 283497
- 고추작다고 불평불만 하는 ㅊㅈ들 못봤습니다.
- NEWIS
- 11/16
- 283345
- “왜 우린 총 안 쐈어?” 북한군 귀순병 대응 논란(有) ㅎ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1/15
- 283124
- 미국 테크회사의 직원 1인당 매출.jpg
- NEWIS
- 11/15
- 282920
- (19)저랑 만났던 ㅊㅈ들은 다들 놀람
- NEWIS
- 11/14
- 282886
- ㅊㅈ직원이 돌려 말함.
- NEWIS
- 11/14
- 282730
- 쟈철인데 앞에선 처자 바지 자크가..
- NEWIS
- 11/14
- 282524
- 마리오 오디세이 한글판.jpg
- NEWIS
- 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