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19 10:00:15  
2017-11-19 10:00:15  
  • 나이는 동갑으로 가정하고..

    1. 외모는 그저 그런데 백종원 싸다구 칠 정도로 가정식 요리 잘하고 요리하는걸 즐거워 하는 ㅊㅈ

    2. 외모는 아주 예쁜데 요리엔 소질이 아에 없고 게을러서 아침은 커녕 저녁도 손수 지은 밥과 반찬을 얻어먹기 힘든 ㅊㅈ

    요즘 자게이들은 아침은 기본적으로 안먹을테고 저녁도 시켜먹거나 요즘 마트가면 반찬 잘되있는거 쉽게 사서 먹음 되니 그래도 ㅊㅈ는 외모가 갑이겠쥬?

    근데 애놓고 나면 어케 될까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