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20 13:58:302017-11-20 13:58:30
12월25일..
허허...
왜 그날 잡았냐고 하니..예식비가 반값이라고...잡았다네요...
그럼 축의금도 반값해야....(아..아닙니다..)
민폐 결혼식의 끝판왕이었음..
ps..얼마후 퇴사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85098
- 예전에 회사 직원 ㅊㅈ의 결혼식에 갔었는데..무려 크리스마스였음
- NEWIS
- 11/20
- 285031
- 저희 동네 아파트에 연예인이 삽니다.jpg
- NEWIS
- 11/20
- 284920
- 소개 받기로 한 ㅊㅈ랑 톡중인데..
- NEWIS
- 11/19
- 284883
- 옆동네 게시글.jpg
- NEWIS
- 11/19
- 284845
- (링크) 사진 세장으로 보는 서울 집값이 싼 이유.jpg
- NEWIS
- 11/19
- 284832
- 한국 주요 부호 재산 세계순위.jpg
- NEWIS
- 11/19
- 284807
- 2017 해외 여행객이 많이 찾는 도시 순위.jpg
- NEWIS
- 11/19
- 284633
- 요리 잘하는 ㅊㅈ VS 예쁜ㅊㅈ
- NEWIS
- 11/19
- 284557
- 지하철 옆자리 ㅊㅈ통화에서 무시무시한 소릴 들었습니다.
- NEWIS
- 11/19
- 284472
- 어설프게 알았던 교회 ㅊㅈ가 돈 꿔달래요
- NEWIS
- 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