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20 13:58:30  
2017-11-20 13:58:30  


  • 12월25일..

    허허...

    왜 그날 잡았냐고 하니..예식비가 반값이라고...잡았다네요...

    그럼 축의금도 반값해야....(아..아닙니다..)

    민폐 결혼식의 끝판왕이었음..

    ps..얼마후 퇴사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