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21 18:54:13  
2017-11-21 18:54:13  


  • 역시 딴게이들 ㅋㅋㅋㅋㅋㅋㅋ 

     

    반대로 밥을 제가 사고 처자가 술을 사기로.....

     

    근데 처자집 근처로 오라는데 걱정이네요. 

     

    술먹고 올떄 대리운전하면 아까운데.... 쩝.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