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30 09:58:52  
2017-11-30 09:58:52  


  • 후배 ㅊㅈ인데

    얘는 이유도 없이 나한테 잘해주는데

    막 따라다니기도하고 

    그렇다고 밥사달라고 하는거도 아니고

     

    그러다가 자취방에 놀러오기도 하고 

    난 밥 할줄 몰라서 아침도 안먹고 다른끼니도 다 사먹는다니까 자기가 해준다데여 

     

    생각해보니까 내 쌀이랑 반찬으로 밥 해서 같이먹는거니

    걔는 식비아끼고 난 밥안해도되고 

    서로서로 이득이라 그러자고 했어요

     

    그렇게 한달정도 매일 아침 같이먹다가

     

    제가 일신상의 이유로 학교 그만둠 (돈벌러감)

     

    ㄸㄸㄸㄸㄷ

     

    ps.그 ㅊㅈ 아직도 연락옴 

     

    ps2.저 독거뇐네입니다. 결혼한적도 음슴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