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1 14:22:10  
2017-12-01 14:22:10  


  • (장점)

     

    - 항상 제 의견을 존중해 주고, 저에게 맞춰주려고 합니다. (제가 싫어하거나 하지말라고 하는건 신경쓰면서 따르려고 합니다.) 

    - 리액션이 좋다. 배려에 대해 감사해 하고, 기쁘게 반응해 줍니다.

    - 더치패치 문화. 함께 뭔가를 하는거에 대해서 항상 공동으로 부담하려고 합니다.(저는 사실 어색한데...)

    - 음... 잠 자리에 관해서는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

     

    (단점)

     

    - 한국여자에 비해서 애교가 부족하긴 합니다. ㅎ(사람마다 다를수도, 장난은 잘 치는 편인데, 아직 어색해 하는게 보입니다.)

    - 속 마음을 잘 표현안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싫은 내색을 안하니까 불안할 때도 있는데, 대화를 자주해서 조금씩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 마주 보고 있을때는 모든 초점을 저에게 맞춰주는데, 떨어져 있으면 약간 무관심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본인 생활이 있으니...)

     

    길게 써보려고 했는데, 딱히 없네요.

    연애초기라서 그런지 그냥 좋습니다.ㄷ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