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6 08:07:03  
2017-12-06 08:07:03  


  • 어제 제주도에 구름 많이 끼고 바람 엄청 불고 비왔자나요...

    원래 비행기 착륙할때 엄청 흔들리는데

    어떤 아저씨가 착륙하고 나서

    착륙이 영 시원치 않구만!! 응? 착륙이 이렇게 불안해서야 되겠어? 조종사가 시원치가 않아!! 저가항공사 만도 못하네!! 비싼돈 주고 대x항공 탔는데 이렇게 불안해서가지고..

    이러면서 큰소리 치면서 들으라는듯이 나가더라고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