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6 09:45:06  
2017-12-06 09:45:06  


  • 제 바로 후배 직원인데

     

    우리 팀에서 매번 저 거쳐서 일을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대표랑 다이렉트로 일을 했거든요

     

    근데 대표 일 스타일이 ㅈㄴ 구림 진짜

     

    어쨌든 간에

     

    어제 대표랑 업무 관련해서 둘이 회의하는데

     

    일 그렇게 좆같이 하면 거래처에서 싫어해

     

    라고 했답니다

     

    저 말에 그냥 녹아웃

     

    바로 그만둔다고 하네요

     

    어제 퇴근할때부터 오늘 출근해서까지 울고 있음 ㄷㄷ

     

    근데 대표 스타일이 일을 진짜 좆같이 했을때 저런 말을 하는게 아니고

     

    자기 안좋은 일 있을때 기분이 나쁘면 회의할 때 말을 저따위로 하는 타입이라..

     

     

     

     

     

    저도 그냥 연봉 1~200 낮춰서라도 이직해야겠음 ㅋㅋㅋㅋ

     

    여기 돈 많이 줘서 참고 다녔는데

     

    주변 사람들 한둘씩 떨어져 나가니까 짜증나네요

     

    저는 임계점이 좀 높은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그냥 버텨왔던건데

     

    내 동기 여섯명이 5년 안에 다 나간 이유가 있다니까...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