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6 09:45:062017-12-06 09:45:06
제 바로 후배 직원인데
우리 팀에서 매번 저 거쳐서 일을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대표랑 다이렉트로 일을 했거든요
근데 대표 일 스타일이 ㅈㄴ 구림 진짜
어쨌든 간에
어제 대표랑 업무 관련해서 둘이 회의하는데
일 그렇게 좆같이 하면 거래처에서 싫어해
라고 했답니다
저 말에 그냥 녹아웃
바로 그만둔다고 하네요
어제 퇴근할때부터 오늘 출근해서까지 울고 있음 ㄷㄷ
근데 대표 스타일이 일을 진짜 좆같이 했을때 저런 말을 하는게 아니고
자기 안좋은 일 있을때 기분이 나쁘면 회의할 때 말을 저따위로 하는 타입이라..
저도 그냥 연봉 1~200 낮춰서라도 이직해야겠음 ㅋㅋㅋㅋ
여기 돈 많이 줘서 참고 다녔는데
주변 사람들 한둘씩 떨어져 나가니까 짜증나네요
저는 임계점이 좀 높은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그냥 버텨왔던건데
내 동기 여섯명이 5년 안에 다 나간 이유가 있다니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1099
- 절친 회사 ㅊㅈ 직원이 퇴사하네여.. ㅠㅠ
- NEWIS
- 12/6
- 291071
- 저가 항공밖에 못타본 타본 아저씨의 불평 .jpg
- NEWIS
- 12/6
- 290224
- 아는 일본 처자가 비트코인으로 꽁돈 벌었데요ㅎㄷㄷㄷ
- NEWIS
- 12/3
- 290131
- 맥주 4캔 만원으로 겪은 매우 김빠졌던 일 .jpg
- NEWIS
- 12/3
- 290038
- 섹스한번할려고 여자한테 명품백바치는 남성들.jpg
- NEWIS
- 12/3
- 290015
- 아이돌 털 노출.jpg
- NEWIS
- 12/3
- 289798
- 감자탕 집인데요..옆테이즐 처자둘..
- NEWIS
- 12/2
- 289769
- 지하철 옆자리 ㅊㅈ한테 영화 스포 당함
- NEWIS
- 12/2
- 289730
- 백수 ㅊㅈ 김연아의 스노우보드 배우기 영상
- NEWIS
- 12/2
- 289598
- D조 월드컵 최초 놀라운 조구성.JPG
- NEWIS
- 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