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생일선물 인증샷.jpg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7 22:18:522017-12-07 22:18:52
친구가 요즘 미니화환 보는 게 취미라고 해서 다른 친구랑 돈 모아서 통 크게 삼단화환 생일선물로 보냈는데 인증샷이 왔습니다.ㅎㅎ 무리수일까봐 고민 좀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더 웃겨하고 좋아해줘서 너무 다행입니다.ㅎㅎ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1767
- 생일선물 인증샷.jpg
- NEWIS
- 12/7
- 291668
- 제주공항 면세점 샤넬 ㅊㅈ ㄷㄷㄷ
- NEWIS
- 12/7
- 291300
- 인스타에서 적극적인 ㅊㅈ..ㄷㄷㄷ
- NEWIS
- 12/6
- 291286
- 남자는 블루투스, 여자는 와이파이.jpg
- NEWIS
- 12/6
- 291276
- 아는 ㅊㅈ가 카톡으로 보내온 장문의 글 ㄷㄷㄷㄷ
- NEWIS
- 12/6
- 291216
- 예산안 처리에 반발하는 자유한국당의 뒤끝.jpg
- NEWIS
- 12/6
- 291106
- 마데 인 차이나 우습게 못 보겠(有) ㅎㄷㄷㄷㄷㄷㄷ
- NEWIS
- 12/6
- 291100
- [19]지하철에서 뒤에 ㅊㅈ 때문에 기겁했던 썰.
- NEWIS
- 12/6
- 291099
- 절친 회사 ㅊㅈ 직원이 퇴사하네여.. ㅠㅠ
- NEWIS
- 12/6
- 291071
- 저가 항공밖에 못타본 타본 아저씨의 불평 .jpg
- NEWIS
- 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