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7 22:18:52  
2017-12-07 22:18:52  


  • 친구가 요즘 미니화환 보는 게 취미라고 해서 다른 친구랑 돈 모아서 통 크게 삼단화환 생일선물로 보냈는데 인증샷이 왔습니다.ㅎㅎ 무리수일까봐 고민 좀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더 웃겨하고 좋아해줘서 너무 다행입니다.ㅎㅎ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