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8 23:17:412017-12-08 23:17:41
만약 회원님들이
카센터든 튜닝샵이든
어디다 차를 맡기고 출고받을때
그 업체에서 어떤걸 서비스로 받으면
기분이 좋으실지 해서요~~
현재까지는 차 맡겨주시는 고객분들한테
양키캔들 프래그런스 한개씩 드렸는데요,
질려서 사은품좀 바꿔보려구요~~
금액은 만원대 이하로 생각중입니다..^^
1. 방향제
2. 에탄올 워셔액
3. 스마트폰 거치대
4. 기타...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2109
- 차 좋아하는분들 물어볼게있습니다~조공 有
- NEWIS
- 12/8
- 291851
- 근육 많거나 체력 좋은 처자와 ㅅㅅ하면 뭐가 다른가요?
- NEWIS
- 12/8
- 291767
- 생일선물 인증샷.jpg
- NEWIS
- 12/7
- 291668
- 제주공항 면세점 샤넬 ㅊㅈ ㄷㄷㄷ
- NEWIS
- 12/7
- 291300
- 인스타에서 적극적인 ㅊㅈ..ㄷㄷㄷ
- NEWIS
- 12/6
- 291286
- 남자는 블루투스, 여자는 와이파이.jpg
- NEWIS
- 12/6
- 291276
- 아는 ㅊㅈ가 카톡으로 보내온 장문의 글 ㄷㄷㄷㄷ
- NEWIS
- 12/6
- 291216
- 예산안 처리에 반발하는 자유한국당의 뒤끝.jpg
- NEWIS
- 12/6
- 291106
- 마데 인 차이나 우습게 못 보겠(有) ㅎㄷㄷㄷㄷㄷㄷ
- NEWIS
- 12/6
- 291100
- [19]지하철에서 뒤에 ㅊㅈ 때문에 기겁했던 썰.
- NEWIS
- 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