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09 00:26:18  
2017-12-09 00:26:18  


  • 오전에 카톡이 와서보니 2년전 퇴사한 ㅊㅈ 직원. 

    안부를 묻고 잘 계시냐는 카톡에 

    반가워서 한참을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급 만남을 약속하고 저녁에 만나고 왔습니다. 

    휴.... 

    1월에 결혼한다고 청첩장 주고 가네요. 

    어이가 없어서....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