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11 07:11:47  
2017-12-11 07:11:47  


  •  

     

     

    이게 빤쓰 장사만 하다보니 얻은 내공인데

     

    남자 빤쓰 고르고 자기 골반에 대보는 츠자는 백프로 본인이 입을거 사려는 거더군요

     

    뭐 ㅊㅈ와의 경험(?)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ㅊㅈ들 남자 사각빤쓰 입는거 편하다고 굉장히 좋아합니다.

     

    좀더 내공있는 ㅊㅈ들은 살짝 달라붙게끔 한치수 큰 스판으로 사갑니다.

     

    여친 있으신 분들 사각빤쓰 선물해보세요

     

    구입하러 어디로 오시냐면 서울시 송파구...

     

    ㅎㅎㅎ

     

     

    아침에 문 열어야 하는데 이러고 있네요 ㅎㅎ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