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2 15:31:012017-12-22 15:31:01
...유승민 대표는 중도가 아니라 보수라고 분명히 밝힌다.
정당은 가치가 맞는 사람들이 모인 집단...이라고 했습니다
안철수 대표 또 당했네요.
저는 안 대표는 유 대표에 비해 족탈불급이라 평가했던 바, 역시입니다.
안 대표께서 신주단지처럼 모시는 국민여론조사도
합당 당대표로 유 대표를 배 이상 지지합니다.
국민이 이렇게 정확하고 무섭습니다....
박영감님의 깐죽 페북 글입니다.
족탈불급(足脫不及)
:맨발로 헐레벌떡 상대를 쫓아가도 못 따라간다는 말입지요.
이와중에 유대표는 자기 하고 싶은 말은 다 하고 다니는군요.
...중도보수라는 이념과 노선에 관련된 이야기를 할 때는
늘 우리의 정체성이 보수에 있다.
그것도 새로운 보수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있다...
(유승민, 오늘 의원총회 발언)
지금 혼자서 안달이 난 사람은 安대표뿐인가 합니다.
설령 安이 자신이 만든 당을 찢어발겨 보수 유대표에게 상납을 하더라도
정치적 역량과 능력의 차이로 결국은 잡아먹힐 것이라고 전망하는군요.
이제 안풍(安風) 프리미엄은 흔적조차 없이 사라졌건만
안대표는 무슨 자신감일까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7033
- 박지원 安대표, 유승민 대표에게 또 당했네요.jpg
- NEWIS
- 12/22
- 296993
- ㅊㅈ와 성관계를 기록하는 이유
- NEWIS
- 12/22
- 296904
- ㅊㅈ들 발정기 심하게 오면 남자보다 무서운 듯
- NEWIS
- 12/22
- 296899
- 전기공사 디모도 알바띠다 썸 타던 ㅊㅈ를 만남
- NEWIS
- 12/22
- 296878
- 서민교수가 503지지했던 건 신기하네요.jpg
- NEWIS
- 12/22
- 296861
- 클량 뭐죠. 대장님이 아이유 삼촌팬이신가요 ㄷㄷ.jpg
- NEWIS
- 12/22
- 296640
- 류 洪마초, 낮술하셨어요? 지금도 발정제 가지고 다녀요?.jpg
- NEWIS
- 12/21
- 296508
- 솔직히 저 얼굴 얼평좀요ㅠㅠ.jpg
- NEWIS
- 12/21
- 295911
- 대각선 앞자리 ㅊㅈ
- NEWIS
- 12/19
- 295825
- 어제 밤에 아파트계단에서 ㅊㅈ 두명과 ㅅㅅ..
- NEWIS
- 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