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2 15:31:01  
2017-12-22 15:31:01  


  • ...유승민 대표는 중도가 아니라 보수라고 분명히 밝힌다.

    정당은 가치가 맞는 사람들이 모인 집단...이라고 했습니다

    안철수 대표 또 당했네요.

    저는 안 대표는 유 대표에 비해 족탈불급이라 평가했던 바, 역시입니다.

    안 대표께서 신주단지처럼 모시는 국민여론조사도

    합당 당대표로 유 대표를 배 이상 지지합니다.

    국민이 이렇게 정확하고 무섭습니다....

    박영감님의 깐죽 페북 글입니다.

    족탈불급(足脫不及)

    :맨발로 헐레벌떡 상대를 쫓아가도 못 따라간다는 말입지요.

    이와중에 유대표는 자기 하고 싶은 말은 다 하고 다니는군요.

    ...중도보수라는 이념과 노선에 관련된 이야기를 할 때는

    늘 우리의 정체성이 보수에 있다.

    그것도 새로운 보수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있다...

    (유승민, 오늘 의원총회 발언)

    지금 혼자서 안달이 난 사람은 安대표뿐인가 합니다.

    설령 安이 자신이 만든 당을 찢어발겨 보수 유대표에게 상납을 하더라도

    정치적 역량과 능력의 차이로 결국은 잡아먹힐 것이라고 전망하는군요.

    이제 안풍(安風) 프리미엄은 흔적조차 없이 사라졌건만

    안대표는 무슨 자신감일까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