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3 08:02:54  
2017-12-23 08:02:54  


  • ㅊㅈ하고 한 석달 만나다가

    약간 의심병있는거 같아서 헤어짐

    헤어지고도 못잊는다면서 문자 보내고 다른 놈 못 만날거 같다고 징징대고 하길래

    그럼 이제 서로 믿기로 하자.

    하고 다시 만나기로 하고 ㅊㅈ 사는 동네로 세 시간 차를 몰아서 감.

    커피숍 갔는데 ㅊㅈ가 자꾸 화장실을 자주 다녀옴.

    어쨌거나

    뜨거운 밤을 보내고 클수마수 뭐할까 계획 세우려고 뭐 검색해봐 하고 ㅊㅈ 폰을 건네는데

    에어플레인 모드

    어..왜 에어플레인 모드냐

    하고 혹시 딴놈있니? 물으니

    실은 다시 만나달라고 나한테 애원해보고 안될까봐 보험용으로 채팅만 하는 놈이 한명있다고 함.

    얼굴을 본적없고 서로 채팅만 한지 ..이주.(뭐 한달 떨어져있었으니..)

    그 놈한테 지금 당장 채팅 보내서 남친 재결합 했다고 이제 볼일 없다고 문자 보낸다고 하고

    제 앞에서 실제로 보냄.

    그리고 뜨거운 밤 며칠 가졌는데..

     

     

     

    이 ㅊㅈ하고 계속 가도 될까요?

    ㄷ ㄷ 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