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3 08:02:542017-12-23 08:02:54
ㅊㅈ하고 한 석달 만나다가
약간 의심병있는거 같아서 헤어짐
헤어지고도 못잊는다면서 문자 보내고 다른 놈 못 만날거 같다고 징징대고 하길래
그럼 이제 서로 믿기로 하자.
하고 다시 만나기로 하고 ㅊㅈ 사는 동네로 세 시간 차를 몰아서 감.
커피숍 갔는데 ㅊㅈ가 자꾸 화장실을 자주 다녀옴.
어쨌거나
뜨거운 밤을 보내고 클수마수 뭐할까 계획 세우려고 뭐 검색해봐 하고 ㅊㅈ 폰을 건네는데
에어플레인 모드
어..왜 에어플레인 모드냐
하고 혹시 딴놈있니? 물으니
실은 다시 만나달라고 나한테 애원해보고 안될까봐 보험용으로 채팅만 하는 놈이 한명있다고 함.
얼굴을 본적없고 서로 채팅만 한지 ..이주.(뭐 한달 떨어져있었으니..)
그 놈한테 지금 당장 채팅 보내서 남친 재결합 했다고 이제 볼일 없다고 문자 보낸다고 하고
제 앞에서 실제로 보냄.
그리고 뜨거운 밤 며칠 가졌는데..
이 ㅊㅈ하고 계속 가도 될까요?
ㄷ ㄷ 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7307
- 헤어졌던 ㅊㅈ 다시만나는데..이런 경우는 우째야합니까?
- NEWIS
- 12/23
- 297179
- 섹시 여가수.jpg
- NEWIS
- 12/22
- 297071
- 뭐걍옹 이은혜 오늘자 근황(有) ㄷ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2/22
- 297033
- 박지원 安대표, 유승민 대표에게 또 당했네요.jpg
- NEWIS
- 12/22
- 296993
- ㅊㅈ와 성관계를 기록하는 이유
- NEWIS
- 12/22
- 296904
- ㅊㅈ들 발정기 심하게 오면 남자보다 무서운 듯
- NEWIS
- 12/22
- 296899
- 전기공사 디모도 알바띠다 썸 타던 ㅊㅈ를 만남
- NEWIS
- 12/22
- 296878
- 서민교수가 503지지했던 건 신기하네요.jpg
- NEWIS
- 12/22
- 296861
- 클량 뭐죠. 대장님이 아이유 삼촌팬이신가요 ㄷㄷ.jpg
- NEWIS
- 12/22
- 296640
- 류 洪마초, 낮술하셨어요? 지금도 발정제 가지고 다녀요?.jpg
- NEWIS
- 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