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6 07:23:04  
2017-12-26 07:23:04  


  • 클스마스 잘 보냈어?

    라고 하면 뭐하자는건가요..

    혼자 집에 있다 연락했어

    이러는데 아나 옘병..

    지금 택시 타고 가야하나요ㅋ

    ㅊㅈ는 종로 전 논현동..아나..

    혼술 처먹고 잘려했더만 타이밍 기가맥히네유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