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6 08:21:08  
2017-12-26 08:21:08  


  • 하와이 왔는데...

    어제 새벽 두시까지 pooq으로 예능보다가

    오늘은 조식째고 늦잠잠....

    아침에 스노클 하러가기로 해놓고

    아직 호텔에서 출발 못함 (낮12시)

    아오 시간 아까워

    이 좋은 날씨에 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