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6 09:24:232017-12-26 09:24:23
매우 효율적으로 일하며 업무시간 중에 집중하며 똑똑한 A씨, 그리고 업무시간 내내 수다를 떨고 인터넷에 매달리며 전혀 똑똑하지 않은 B씨가 있다고 하자. A씨가 자기 혼자 효율적으로 일해서 업무를 빨리 끝내면 주변에서 다른 사람 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자신만 노닥거리다가 일찍 간다고 시기를 한다. 상사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는 불손한 자 × 일찍 퇴근하니까 게으른 자 콤보로 인해 낮은 인사고과를 받는다.
문제는 안짤리는 회사라면 결국 좀 비효율적이 되도 승진이 되니까 상관없는데
요즘 처럼 칼처럼 짤리는 시대에선 경쟁률이 떨어지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8427
- 나무위키.. 야근에 대한 평가 ..jpg
- NEWIS
- 12/26
- 298413
- 멀리까지 여행와서 늦잠자는 ㅊㅈ 심리는 뭔가여?
- NEWIS
- 12/26
- 298400
- 잘라고 처누웠는데 이제와서 ㅊㅈ가
- NEWIS
- 12/26
- 298399
- 베트남 ㅊㅈ에게 들은 얘기에요...
- NEWIS
- 12/26
- 298107
- 외국처자들이 얼굴 성형안하는이유
- NEWIS
- 12/25
- 298032
- 속보) 서민 교수 文지지자분들께 사과 드립니다..jpg
- NEWIS
- 12/25
- 297968
- 홍수빈이 유명한 ㅊㅈ였나유?
- NEWIS
- 12/24
- 297876
- 도를 아십니까 후기 보니까 ㅊㅈ를
- NEWIS
- 12/24
- 297868
- 이따 처자 만나는데
- NEWIS
- 12/24
- 297810
- 조용하게 난리난 신발.jpg
- NEWIS
- 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