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7 00:58:112017-12-27 00:58:11
케이스는 무조건 무겁고 큰걸로(확장성 위주로)
파워는 이름있고 좋은걸로
저는 이것뿐이 없는것 같습니다.
두 부품은 한번 사놓으면 10년 이상은 쓰거든요.
특히 파워는 모든 부품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비싸도 안정성을 고려해서 고르는게 최곱니다.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8708
- 컴퓨터를 맞출때 첫번째 고려사항.jpg
- NEWIS
- 12/27
- 298427
- 나무위키.. 야근에 대한 평가 ..jpg
- NEWIS
- 12/26
- 298413
- 멀리까지 여행와서 늦잠자는 ㅊㅈ 심리는 뭔가여?
- NEWIS
- 12/26
- 298400
- 잘라고 처누웠는데 이제와서 ㅊㅈ가
- NEWIS
- 12/26
- 298399
- 베트남 ㅊㅈ에게 들은 얘기에요...
- NEWIS
- 12/26
- 298107
- 외국처자들이 얼굴 성형안하는이유
- NEWIS
- 12/25
- 298032
- 속보) 서민 교수 文지지자분들께 사과 드립니다..jpg
- NEWIS
- 12/25
- 297968
- 홍수빈이 유명한 ㅊㅈ였나유?
- NEWIS
- 12/24
- 297876
- 도를 아십니까 후기 보니까 ㅊㅈ를
- NEWIS
- 12/24
- 297868
- 이따 처자 만나는데
- NEWIS
- 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