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7 00:58:11  
2017-12-27 00:58:11  


  • 케이스는 무조건 무겁고 큰걸로(확장성 위주로)

    파워는 이름있고 좋은걸로

    저는 이것뿐이 없는것 같습니다.

    두 부품은 한번 사놓으면 10년 이상은 쓰거든요.

    특히 파워는 모든 부품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비싸도 안정성을 고려해서 고르는게 최곱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