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9 23:05:572017-12-29 23:05:57
신일 + 싸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했는데
개후회 힙니다 ㅠㅠ
세척이 쉽고 통이 큰게 장점인데
실제로는 저 최적표시선을 넘으면 분무가 거의 안됨
통이 큰게 의미가 없음
켜도 목이 아파서 가까이 놓으면 소음때문에 잠들기 힘듬
먼 이딴 가습기가 다 있는지 -_-
개발자들에겐 죄송하지만
이딴거 만들고 회식하셨는지...
추신 - 신일 마마무 입니다
/Vollago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99817
- 가습기 머 쓰시나요.jpg
- NEWIS
- 12/29
- 299509
- 미얀마 처자 예쁘네요.
- NEWIS
- 12/29
- 299213
- 흔한 조선일보 클라스(有) ㅎㄷㄷㄷㄷㄷ
- NEWIS
- 12/28
- 298929
- 503이 다 싫지만 딱하나 좋았던점.jpg
- NEWIS
- 12/27
- 298913
- 자유분방하고 섹스에 개방적인 ㅊㅈ만 보면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 NEWIS
- 12/27
- 298820
- 현직 저를 제외한 팀원 전원이 ㅊㅈ인 회사에서 이직합니다 ㄷㄷㄷㄷ
- NEWIS
- 12/27
- 298792
-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처자들이 가장 많이 사는곳?
- NEWIS
- 12/27
- 298744
- 아... 지금 난리났어유;;;;;;;;; 문통령님 공격당하는중;; 링有
- NEWIS
- 12/27
- 298712
- ㅊㅈ한테 들은 말중에 제일 충격적인말.txt
- NEWIS
- 12/27
- 298708
- 컴퓨터를 맞출때 첫번째 고려사항.jpg
- NEWIS
- 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