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2-29 23:05:57  
2017-12-29 23:05:57  


  • 신일 + 싸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했는데

    개후회 힙니다 ㅠㅠ

    세척이 쉽고 통이 큰게 장점인데

    실제로는 저 최적표시선을 넘으면 분무가 거의 안됨

    통이 큰게 의미가 없음

    켜도 목이 아파서 가까이 놓으면 소음때문에 잠들기 힘듬

    먼 이딴 가습기가 다 있는지 -_-

    개발자들에겐 죄송하지만

    이딴거 만들고 회식하셨는지...

    추신 - 신일 마마무 입니다

    /Vollago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