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2 02:26:36  
2018-01-02 02:26:36  


  • 정확히는 아직 짐은 있지만

    몸은 남친집에 가있죠

    (이제 남편인지도-_- 카톡을 보면...)

    방은 내놨는데

    겨울이라 방이 빨리 안빠지네요

    매일같이 새벽 2시~4시에 들락날락하고

    노래부르고 떠들고 놀더니 (밤이 낮인듯...)

    심지어 새벽 1시부터 6시까지 애인과 싸움도 하고...

    지금 방이 비어있는데

    이렇게 좋을수가 없네요

    평-온

    피스풀

    여러분 행복은 멀리있는게 아니었어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