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2 13:32:33  
2018-01-02 13:32:33  


  • 기존 페이퍼를 가지고 있는데

    킨들/페이퍼를 병행 사용중인데

    그다지 많이 쓰지도 않는데 문제들이 발생하네요.

    1. 터치 불량

    화면 상단 1/3 지점에 터치가 안되는 영역이

    손기락 두깨 정도로 한줄이 존재합니다.

    2. 투톤 증상

    처음엔 양호했는데 지금은 화면 가장 자리를 따라서

    조금 더 어두운 테두리가 생겼네요..;

    3. 상판 하판 분리 증상

    처음에도 그랬지만 케이스를 벗기거나 할때

    액정부분 상판이 뜯기며 내장이 보입니다..ㅡㅡ

    호러였습니다..ㄷㄷ

    등등의 이유 + 기존 페이퍼보다 화면 큰거 말고는

    이점이 없고 느리고, 뿌옇다는 사용기가 올라오는

    시점에 굳이 갈 이유를 못느끼고 있네요.

    소프트웨어도 이슈가 많은데 일단 하드웨어부터

    아쉬운 점이 많아... 못가고있습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