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2 13:32:332018-01-02 13:32:33
기존 페이퍼를 가지고 있는데
킨들/페이퍼를 병행 사용중인데
그다지 많이 쓰지도 않는데 문제들이 발생하네요.
1. 터치 불량
화면 상단 1/3 지점에 터치가 안되는 영역이
손기락 두깨 정도로 한줄이 존재합니다.
2. 투톤 증상
처음엔 양호했는데 지금은 화면 가장 자리를 따라서
조금 더 어두운 테두리가 생겼네요..;
3. 상판 하판 분리 증상
처음에도 그랬지만 케이스를 벗기거나 할때
액정부분 상판이 뜯기며 내장이 보입니다..ㅡㅡ
호러였습니다..ㄷㄷ
등등의 이유 + 기존 페이퍼보다 화면 큰거 말고는
이점이 없고 느리고, 뿌옇다는 사용기가 올라오는
시점에 굳이 갈 이유를 못느끼고 있네요.
소프트웨어도 이슈가 많은데 일단 하드웨어부터
아쉬운 점이 많아... 못가고있습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01038
- 리디 페이퍼 프로를 못 사는 이유.jpg
- NEWIS
- 1/2
- 300928
- 이 ㅊㅈ는 몸놀림이 예사롭지 않네요 ㄷㄷㄷㄷ (有)
- NEWIS
- 1/2
- 300914
- 시끄러운 옆집 처자가 방을 빼서 행복합니다
- NEWIS
- 1/2
- 300861
- 심심풀이 정신연령 테스트 有
- NEWIS
- 1/1
- 300815
- 아 방금 스타벅스 옆자리 ㅊㅈ
- NEWIS
- 1/1
- 300807
- 회사 20살 ㅊㅈ한테
- NEWIS
- 1/1
- 299916
- 예쁜 처자가 서로이웃 신청해 온게 자랑
- NEWIS
- 12/30
- 299870
- 샤오미 캔들라이트 샀어요.jpg
- NEWIS
- 12/30
- 299830
- 지금 mbc 가슴골 ㅊㅈ 누군가요
- NEWIS
- 12/29
- 299817
- 가습기 머 쓰시나요.jpg
- NEWIS
- 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