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3 23:19:502018-01-03 23:19:50
두둥......ㄷㄷㄷㄷㄷ 2주만에 술마신김에 글씁니다 ㄷㄷ
아나 개편전에 썼어야했는데 개편하고.. 보기도 어렵고.. 정말
1년전쯤.. 같은 내용을 썼었습니다..
3년쨰 알고지낸 ㅊㅈ고.. 초등학교 동창 친구의 대학교 후배입니다..ㄷㄷ 저를 포함해 남5, 여2 명.. 이렇게 그룹화된 친구 모임..ㄷㄷ
그떄 그 ㅊㅈ랑 집에 있다가 택시타러 나온다고 택시잡다가
자꾸 저를 못살게 굴길래.. 왜 나한테만 그래! 라고 화냈드니
내가 오빠 좋아하잖아 ㅋㅋ
했었거든요..ㄷㄷ 전 그냥 장난으로 하는줄 알았는데..ㄷㄷ
반년 넘게 연락안하고(1년동안 ㅊㅈ가 남친이 3번 생겼음..)
(서로 싫어한다고 오해하고 연락을 안함..)
그렇게 시간이 흘러.. 3주전..
ㅊㅈ가 갑자기 핸드폰 번호를 알려달라구 하더니.. 예전처럼 다시 연락하고 지냈는데
둘이서 차타고 가다가.. 호불호 주제로 얘기를 하는데
말하는것마다 다 싫다고하더니..
아니 왜 다 싫대.. 그럼 좋아하는건ㄷ ㅗ대체 뭐야?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_ㅇ................................................
3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저를 갈구는 습관은 여전하길래
왜 자꾸 나한테만 그래!!!!! 하니깐..
좋아서 그르징.....ㅎ
............ㄷㄷ;;;;;;;
사실.. 이번에 연휴 기간동안.. ㅊㅈ 출퇴근을 제가 데리구 다녔습니다..
근무지에 태워다주고 나오면 5분도 안돼서.. 벌써 보구싶은데 어쩌지? 라는 말을 자주 하더군요 ㄷㄷ
그러다 연휴 기간이 끝났고
아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전 하루에 12시간 넘게 일을하기떄문에 ㅊㅈ보다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는 입장으로써
앞으로 데릴러 다니기 힘들다는 생각에
오빠가 낼부터 출근하면 데릴러 못와 그니깐 오빠가 못와도 알아서 잘 밥챙겨먹고 출근 잘하구 아랐지?
ㅇ_ㅇ.......
오빠 없어도 오빠 있는것처럼 잘해야된다
ㅇ_ㅇ........
이러고 헤어졌드니.. 10분만에 카톡이왔어요 ㄷㄷ
너 밉다고 ㄷㄷㄷㄷㄷ
ㅇ_ㅇ? 갑자기? 왜?
미운말만 골라서 한다고 왜 앞으로 안볼것처럼 얘기하냐고 ㄷㄷ
오빠를 좋아하는데 너무 밉다네요 ㄷㄷ
뭐 이뒤로 이러쿵 저러쿵 사과해서 다시 잘 지내고 있습니다..ㄷㄷ
아 글쓰는 재주가 없네요 ㄷㄷㄷㄷ
아무튼
이렇게 광어 24호가 되었습니다 ㄷㄷ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01555
- ㅊㅈ가 좋아한다고 농담인줄 알았는데.. 진심이었습니다..ㄷㄷ
- NEWIS
- 1/3
- 301406
- 배우 김태리(有)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3
- 301267
- 먹는 걸로 장난 친 ㅊㅈ
- NEWIS
- 1/3
- 301063
- 약혼녀가 전직 밤직업ㅊㅈ
- NEWIS
- 1/2
- 301038
- 리디 페이퍼 프로를 못 사는 이유.jpg
- NEWIS
- 1/2
- 300928
- 이 ㅊㅈ는 몸놀림이 예사롭지 않네요 ㄷㄷㄷㄷ (有)
- NEWIS
- 1/2
- 300914
- 시끄러운 옆집 처자가 방을 빼서 행복합니다
- NEWIS
- 1/2
- 300861
- 심심풀이 정신연령 테스트 有
- NEWIS
- 1/1
- 300815
- 아 방금 스타벅스 옆자리 ㅊㅈ
- NEWIS
- 1/1
- 300807
- 회사 20살 ㅊㅈ한테
- NEWIS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