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4 16:17:27  
2018-01-04 16:17:27  


  • 요즘 날 구리네요...

     

     

    주말에 만나기루했는데..

     

     

    독감걸려서 너한테 옮길까봐 못만나겠다구했드니

     

     

    그럴꺼면 보지말재요..

     

     

     

    그냥 때려쳐버릴까.. 얘기를 해볼까하다가

     

     

    전화걸어서.. 못만나는게 그렇게 서운하냐구 물어보니깐

     

     

     

    제가 못만난다구하면 너무 서운하대요

     

     

     

    독감 옮으면 어쩔꺼냐니깐

     

     

     

    자기는 생각보다 튼튼하다구 독감 옮으면 출근안하고 좋다고

     

    독감걸려도 그냥 보고싶대요

     

     

     

    결국 독감이지만 만나기로했음..

     

     

     

    아까 싸운 친구놈은 아직도 화난상태

     

     

    인플루엔자 걸린 새끼가 밖에 돌아다니냐고 남한테 옮기면 어쩔꺼냐고 한게

     

     

    그리 큰 잘못인지.. 비추나 잔뜩먹고.. 

     

     

    거래처에서도 저한테 독감 옮는다고 오지말라네요

     

     

    슬픈 하루입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