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6 02:17:002018-01-06 02:17:00
도입부 데미안 라이스 노래는 갠취로 역대갑 오프닝송인듯 합니다
남녀 주인공 다 정말 예쁘고 멋있었던 영화 그렇지만 새드 엔딩 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02378
- 이 영화가 무려 14년전이네요.jpg
- NEWIS
- 1/6
- 302223
- 오늘받은 급여인증.jpg
- NEWIS
- 1/5
- 301776
- 독감걸렸다니깐 ㅊㅈ랑도 싸웠숨..ㄷㄷ
- NEWIS
- 1/4
- 301767
- 지하철 옆 ㅊㅈ
- NEWIS
- 1/4
- 301728
- 현직 기차안 이쁜 처자와 함께 갑니다...
- NEWIS
- 1/4
- 301555
- ㅊㅈ가 좋아한다고 농담인줄 알았는데.. 진심이었습니다..ㄷㄷ
- NEWIS
- 1/3
- 301406
- 배우 김태리(有)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3
- 301267
- 먹는 걸로 장난 친 ㅊㅈ
- NEWIS
- 1/3
- 301063
- 약혼녀가 전직 밤직업ㅊㅈ
- NEWIS
- 1/2
- 301038
- 리디 페이퍼 프로를 못 사는 이유.jpg
- NEWIS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