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6 02:17:00  
2018-01-06 02:17:00  


  • 도입부 데미안 라이스 노래는 갠취로 역대갑 오프닝송인듯 합니다

    남녀 주인공 다 정말 예쁘고 멋있었던 영화 그렇지만 새드 엔딩 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