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07 22:09:31  
2018-01-07 22:09:31  
  • 오늘 카페에서 차 한잔 하는데 스크린에서 윤식당 나오길래 보고 있는데

    옆에 ㅊㅈ가 윤여정 씨 영어 못한다고 ㅈㄴ깜 ㄷㄷㄷ

    발음이 개 구리네 어쩌네 이 ㅈㄹ함 ㄷㄷㄷ

    진심 영어 하는 거 함 들어 보고 싶었음

    결론 - 그 ㅊㅈ 영어 못 할 확률 180%일 덧 ㄷㄷㄷ

    영어 못 하는 잉간들은 미국식 발음 아니면 다 영어 못 하는 줄 암

    시원 스쿨 50강만 아마도 줄창 들을 덧 ... 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