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11 09:19:08  
2018-01-11 09:19:08  


  • 1. 한국스벅 재고관리 엄청 못한다.

    2. 이상한거 안만들고 실용적인 무난한 디자인에 텀블러 만들면 알아서 잘팔린텐데 꼭 해괴한 MD를 만든다.

    그 해괴한 MD는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믿고 거르고 이렇게 재고로 럭키백으로 처분됨.

    3. 그렇다고 재질이 좋은것도 아니다.

    플라스틱은 충격가면 쉽게 금가는 재질이고, 스텐레스는 스텐이긴한데 보온조차 되지 않음.

    4. 유리는 기본적으로 내열도 아님 (내열인 유리 재질의 제품이 아예 없는걸로)

    5. 그리고 모든제품은 메드인 차이나.

    매니아외에 딱히 살 이유가 ㅠ

    아니면 차라리 써모스텀은 인정합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