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11 09:19:082018-01-11 09:19:08
1. 한국스벅 재고관리 엄청 못한다.
2. 이상한거 안만들고 실용적인 무난한 디자인에 텀블러 만들면 알아서 잘팔린텐데 꼭 해괴한 MD를 만든다.
그 해괴한 MD는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믿고 거르고 이렇게 재고로 럭키백으로 처분됨.
3. 그렇다고 재질이 좋은것도 아니다.
플라스틱은 충격가면 쉽게 금가는 재질이고, 스텐레스는 스텐이긴한데 보온조차 되지 않음.
4. 유리는 기본적으로 내열도 아님 (내열인 유리 재질의 제품이 아예 없는걸로)
5. 그리고 모든제품은 메드인 차이나.
매니아외에 딱히 살 이유가 ㅠ
아니면 차라리 써모스텀은 인정합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04325
- 스벅럭키백 재고처분하는걸 보면서 느끼는점.JPG
- NEWIS
- 1/11
- 304312
- 스타벅스인데 어떤 처자가 왜 이상한짓을 하나했더니
- NEWIS
- 1/11
- 303510
- 예쁜데 얼굴에 주먹날리고 싶은 처자
- NEWIS
- 1/9
- 303245
- 얼굴인증합니다 jpg
- NEWIS
- 1/8
- 303008
- 오늘 카페에서 ㅈㄴ 윤여정 영어 까던 ㅊㅈ 이야기
- NEWIS
- 1/7
- 302378
- 이 영화가 무려 14년전이네요.jpg
- NEWIS
- 1/6
- 302223
- 오늘받은 급여인증.jpg
- NEWIS
- 1/5
- 301776
- 독감걸렸다니깐 ㅊㅈ랑도 싸웠숨..ㄷㄷ
- NEWIS
- 1/4
- 301767
- 지하철 옆 ㅊㅈ
- NEWIS
- 1/4
- 301728
- 현직 기차안 이쁜 처자와 함께 갑니다...
- NEWIS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