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14 11:19:59  
2018-01-14 11:19:59  


  • 30대 되서 20대 처자랑 두 번 소개팅 해봤네요

    첫번째는 무용하시던 분이었는데

    정밀 억소리 나게 이쁜..

    빨리 결혼하고 싶어서 소개팅 겸 선도 많이 하신다고 하던데

    에프터 했지만 ㅠㅠ

    소개팅 주선해주신분이

    “좋은 아저씨 같은데...”

    로 시작하는 말로 다 이해했습니다

    두번째 분은 국악하시던분이었는데

    20대 후반에 대학원 다니고 있었는데

    에프터 성공했고 4번째 만날때 정장 말고

    편하게 입고 오라고 했는데...

    그 만남 이후 연락 두절 ㅠㅠ

    소개팅 주선해준분이 다른 사람이랑도 만남이 있엇던것

    같다고..

    반면 30대 처자분이랑 소개팅이나 선은

    다 에프터 성공했습니다

    확실히 30대분들이 외모에 관대하고

    성격이 모나지만 않으면 기회를 잘 주시더라구요..

    평범 혹은 평범 이하(저도 포함입니다 ㅠㅠ)

    이면 오히려 30대 되면 인기 폭발이에요

    그러니 30대는 30대를 노리고

    20대는 20대끼리 사는게 일반적으로 맞는말 같습니다

    (단 결혼전제 연애만 해당입니다.....)

    본인이 잘 생겼는지 아닌지 햇갈리시면

    걱정마세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주말에 지금 이 글을 읽고 있으시다는것 자체가

    이미....저와 동지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