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21 15:42:38  
2018-01-21 15:42:38  


  • 1차는 제가 맥주 한잔 샀습니다.

     

    그것도 비싼 안주에 아사이생맥주집에서 말이죠.

     

    근데...

     

    ㅊㅈ가 2차를 사기로 했는데 갑자기 자기 집에가서 먹자고 하네요?

     

    와.. ㅅㅂ 술값 아낄려고 집에서 파스타 만들어서 같이 먹자고... ㅋㅋㅋㅋㅋㅋ

     

    미친...

     

    단방에 거절하고 기어이 밖에서 먹자고 했습니다.

     

    진짜 술값 아낄려고 집으로 가자고 하다니.. ㅎㅎㅎㅎ

     

    내가 속을 줄 알았을까.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