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21 15:42:382018-01-21 15:42:38
1차는 제가 맥주 한잔 샀습니다.
그것도 비싼 안주에 아사이생맥주집에서 말이죠.
근데...
ㅊㅈ가 2차를 사기로 했는데 갑자기 자기 집에가서 먹자고 하네요?
와.. ㅅㅂ 술값 아낄려고 집에서 파스타 만들어서 같이 먹자고... ㅋㅋㅋㅋㅋㅋ
미친...
단방에 거절하고 기어이 밖에서 먹자고 했습니다.
진짜 술값 아낄려고 집으로 가자고 하다니.. ㅎㅎㅎㅎ
내가 속을 줄 알았을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08456
- 금요일 저녁에 ㅊㅈ 만나서 어이 없었던 썰....
- NEWIS
- 1/21
- 307965
- 부산 대머리 인증합니다.JPG
- NEWIS
- 1/20
- 307958
- 38세 미남 부산시민입니다.JPG
- NEWIS
- 1/20
- 307894
- 온실속의 화초 유시민.jpg
- NEWIS
- 1/19
- 307781
- 성매매 재판 성현아 복귀(有) ㅎ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19
- 307718
- 컴맹처자가 묻습니다.
- NEWIS
- 1/19
- 307709
- 조선) 서울대숲 글로 보는 청년세대의 文心이반 상황.jpg
- NEWIS
- 1/19
- 307681
- 현직 아랫집 ㅊㅈ 자동차 주차장에 세워둔걸 어떤 차가 받고 텼는데 울집 CCTV로 받은놈 찾아냄 ㄷㄷㄷㄷㄷㄷ
- NEWIS
- 1/19
- 307484
- 오늘 호감있는 ㅊㅈ와 새벽까지 카톡했네요.
- NEWIS
- 1/19
- 307319
- 우리 동네 엔젤인어스 알바 ㅊㅈ... 좀 이뻐요..
- NEWIS
- 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