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22 00:44:08  
2018-01-22 00:44:08  


  • 7살 어린 처자인데 예쁘기까지 해서

    (개인적으로는 여태껏 했던 소개팅 중에 제일 예뻤음)

    아니 그런 사람이 나를 왜??? 라는 의문을 품고 나갔습니다만

    4시간 동안 맥주 세 잔 마시면서 긴 얘기를 하고 헤어졌습니다

    서로 공감대 형성도 잘 되고 말이 끊임 없이 이어져서 지루하지도 않고 재밌었어요

    헤어지고서도 카톡 나누고 며칠 뒤에도 만나기로 했네요

    이유를 물어봤더니 자기는 원래 외모를 안 본다나...

    여튼 오랜만에 그린라이트가 켜진 것 같습니다요 하하하하하핳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