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28 14:11:012018-01-28 14:11:01
경찰이 시위 통제하고 있습니다
뭐 시위를 하든 상관없는 일인데 임을 위한 행진곡을 틀며 지들 구호를 외치더군요
걔네들이 민주화 운동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왜 제멋대로 틀어대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투사라도 된 것 같더군요
여기 클리앙에도 ㅅㅊㅈ 글만 올라오면 등판해서 물타기하고 두둔하는 신자분 있으시던데 이 글에 안나타나면 그 분도 지금 이 날씨에 동원되신거겠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10953
- 대구 중파 앞 도로에서도 ㅅㅊㅈ 점거중입니다
- NEWIS
- 1/28
- 310950
- “키 176cm 처자...”글을 보니...
- NEWIS
- 1/28
- 310798
- 요즘 유튜브 어떤 ㅊㅈ먹방 너무 귀여워서 매일 보네요..
- NEWIS
- 1/28
- 310593
- 다스 다니는 ㅊㅈ에게 물었습니다!!
- NEWIS
- 1/27
- 310480
- 모르는 처자와 택시 같이 탔던 ..썰....
- NEWIS
- 1/27
- 310374
- 섹시어필.jpg
- NEWIS
- 1/26
- 310296
- 천정배의 한탄 安, 정말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jpg
- NEWIS
- 1/26
- 309813
- 네이버는 진짜 완전히 넘어 갔네요.jpg
- NEWIS
- 1/25
- 309667
- 현직 ㅊㅈ한테 공격 당했습니다 ㅠㅠ
- NEWIS
- 1/24
- 309404
- 안민석 나경원, 이번 논란으로 되려 최대 수혜자 됐다.jpg
- NEWIS
- 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