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28 14:11:01  
2018-01-28 14:11:01  


  • 경찰이 시위 통제하고 있습니다

    뭐 시위를 하든 상관없는 일인데 임을 위한 행진곡을 틀며 지들 구호를 외치더군요

    걔네들이 민주화 운동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왜 제멋대로 틀어대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투사라도 된 것 같더군요

    여기 클리앙에도 ㅅㅊㅈ 글만 올라오면 등판해서 물타기하고 두둔하는 신자분 있으시던데 이 글에 안나타나면 그 분도 지금 이 날씨에 동원되신거겠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