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1-29 16:54:48  
2018-01-29 16:54:48  


  • 대학 후배 ㅊㅈ가 울면서 연락이 왔네요 올해 29인데 ㅠㅠ 이혼한다고

     

    결혼한지 6개월도 안된 친구입니다 

     

    학부시절에도 엄청난 미모를 자랑했었는데.. 

    맨날 과 수석에 근데 졸업하고 직장생활하면서 

     

    별다른 연애를 못했어요 

     

    그러다가 소개팅으로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한다고 연락이와서 

    너무너무 축하한다고 함께 결혼식도 동참해주고 그랬는데

     

    한데 결혼하고 보니..남편이라는 놈이 시간만 나면 얘한테 손찌검을 하기 시작하더니 

    학대와 폭력이 시작되었어요 

     

    그걸 참고참다가...너무 힘들다고 상담치료 이런게 필요하다고 하길래

    그러지 말고 결혼하지 얼마안됐으니 이혼을 하라고 했는데

     

    연락이 그리 왔네요

     

    부부간의 일은 두 사람밖에 모르는 일이지만

    그래도 남자가 왜 여자를 때리냐...아오 욕나오네 

     

    암튼 ㅠㅠ 결혼이라는게 참쉬운게 아니네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