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2-12 08:40:35  
2018-02-12 08:40:35  


  • 여친이랑 헤어지고 보드동호회에서

    친햊ㄴ ㅊㅈ 동생이 있엇음..

     한달에 대략 20일 정도 만날정도로 친해짐...

    본인이 돈도 잘쓰고 놀자면 놀자는대로 다함 

     무튼 연락도 자주하고 자주만나다 보니

    저도 싱숭생숭하고 아리송하고 그랫음

    결국어제 관계정리를 위해서

    나 지금 싱숭생숭하고 너가 좀 이뻐보인다고 하니

    자기는 아니라고 ㄷ ㄷ ㄷ ㄷ

     

    딱 그런느낌 서로 눈치로 간만보다가 제가 먼저

    Gg 친 느낌이랄까 무튼 쪽팔리기도 한데

    정리도 잘했다 싶네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