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2-22 01:12:28  
2018-02-22 01:12:28  


  • 뉴데일리가 당당히 뽑아든 작년 시위참석 사진입니다.

    저 밑에 조선일보 단독 인터뷰 기사가 있어서 문득 기억이 나서 퍼왔어요.

    www.clien.net

    인터뷰 기사를 읽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제 이문열 선생의 언행은 어버이 연합 영감님들과 하등 아무런 차이가 없어요.

    어느덧 그도 일흔이라는 나이가 되었건만...

    노경의 작가에게는 자기성찰이나 관조 세대를 뛰어넘은 이해 또는 지혜 대신에

    자신의 뜻대로 굴러가지 않는 세상에 대한 분노와 아집만이 남았을 뿐입니다.

    딱한 일입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