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2-25 15:04:052018-02-25 15:04:05
youtu.be
뭐 편집의 힘은 있었겠지만
다들 좋다고 말해주니 기분이 좋네유 ㄷㄷㄷ
평창올림픽이 망하길 바란건 이나라의 썩은 언론과 썩은 야당뿐이였겠죠 ㄷㄷ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20901
- 평창올림픽 찾아 온 외국인들의 솔직한 생각.avi (有)
- NEWIS
- 2/25
- 320599
- 어제 일본 컬링 블랙홀 처자..
- NEWIS
- 2/24
- 320433
- 작년 11월 컬링 대표팀 및 협회 상황(有)
- NEWIS
- 2/24
- 319705
- 고딩 한달 용돈 10만원 논란.jpg
- NEWIS
- 2/22
- 319682
- 4년전 김아랑 선수 인터뷰 (有)
- NEWIS
- 2/22
- 319679
- 빙속 1500미터 끝나고 남은 경기 마무리 잘하고 싶다던 노선영선수(有)
- NEWIS
- 2/22
- 319606
- 작년 朴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한 작가 이문열.jpg
- NEWIS
- 2/22
- 319307
- 가난한 대학생때 차던 시계들.jpg
- NEWIS
- 2/21
- 319276
- 앞에 서있는 ㅊㅈ가 만화책을 정말 좋아하나 봅니다
- NEWIS
- 2/21
- 319267
- 아침의 책장 인증.jpg (10분후 자삭 예정)
- NEWIS
- 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