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06 12:03:13  
2018-03-06 12:03:13  


  • 어머나, 오빠 그걸 아직도 써요 ?



    5S입니다

    심지어 5로 오해해서 지문 인식 된다고 시연도 보여준적 있어요

    근데 왜 아무도 SE라고 착각을 안 해주는거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