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06 12:03:132018-03-06 12:03:13
어머나, 오빠 그걸 아직도 써요 ?
네
5S입니다
심지어 5로 오해해서 지문 인식 된다고 시연도 보여준적 있어요
근데 왜 아무도 SE라고 착각을 안 해주는거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24194
- ㅊㅈ들이 제 아이폰 보면 다들 놀래요 ㄷㄷㄷㄷ
- NEWIS
- 3/6
- 324049
- 역대급 성범죄 동영상.jpg
- NEWIS
- 3/6
- 323847
- ㅊㅈ랑 헤어짐 ㄷㄷㄷㄷ
- NEWIS
- 3/5
- 323610
- 연락중인 프랑스 처자가 절 좋아해요!!
- NEWIS
- 3/4
- 323371
- 잼게 했던 겜들..jpg
- NEWIS
- 3/4
- 323252
- 강남인데 ㅊㅈ들복장이 ㄷㄷ
- NEWIS
- 3/3
- 323170
- 정형돈 새프로 시청률 대참사.jpg
- NEWIS
- 3/3
- 322849
- 저희 아파트에 대담한 처자 있네요
- NEWIS
- 3/2
- 322763
- 노무현 대통령 방북할 때의 포스....ㄷㄷ (有)
- NEWIS
- 3/2
- 322625
- [영상] 김아랑 선수 인기 폭발~~!!! 有
- NEWIS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