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15 02:37:052018-03-15 02:37:05
외근 나갔다 들어와보니
부서 과장 한명이(미혼) 커다란 막대사탕을
부서 ㅊㅈ들 자리에 하나씩 돌렸나 보더군요 (총 5명)
ㅊㅈ 직원들이 우왕~~ 과장님 역시 매너남~~ 이러고 앉아 있길래
한마디 했어유
늬들은 발렌타인데이에 ABC초코렛 봉지도 아닌 한개라도 저 친구 줘봤냐?
그랬더니 궁시렁 궁시렁
절레절레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27599
- 오늘 우리 부서 과장 하나가 ㅊㅈ 직원들한테 사탕을 돌렸더군요
- NEWIS
- 3/15
- 327528
- 한국식 페미니즘의 한줄 정의.jpg
- NEWIS
- 3/14
- 327519
- [링크] KBS 박에스더 기자의 실체.jpg
- NEWIS
- 3/14
- 327320
- 치안이 안 좋은 세계 도시 top10.jpg
- NEWIS
- 3/14
- 327021
- 프레시안의 알리바이 예상 행보.jpg
- NEWIS
- 3/13
- 326719
- 옆동네의 차량 마개조.jpg
- NEWIS
- 3/13
- 326708
- 인증글이 하나둘 보이니깐.jpg
- NEWIS
- 3/13
- 326137
- 서해안 미세먼지 근황.jpg
- NEWIS
- 3/11
- 325836
- 저 못생겼나요?.jpg
- NEWIS
- 3/10
- 325606
- 중화권 ㅊㅈ의 셀카 실력은 정말.......
- NEWIS
- 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