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16 03:55:33  
2018-03-16 03:55:33  


  • ㅊㅈ언니 나이가 만 21살인데

    저랑 동갑인 베트남 남자랑 결혼한데여 ㄷㄷㄷ

    남자와 나이 차이가 너무 나는거 어닌지,

    언니가 결혼 너무 빨리 하는거 아니냐?

    물으니까

    남자 나이는 상관치 않고 서로 좋으면 된다고...

    언니 결혼이 빠른건 아니라고 하네여 ㄷㄷㄷ

    그냥 적령기인 듯ㄷㄷㄷ

    ㅊㅈ가

    저 보고 나는 결혼 언제 할꺼냐고 물어보길래 ....

    I cover my bed, and go to bed 라고 말했네여 ㄷㄷㄷ

    장가 갈 뻔ㄷㄷㄷ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