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22 07:45:05  
2018-03-22 07:45:05  


  • 저를 멘토로 여기는 몇몇 ㅊㅈ 들이 있는데

     

    카톡으로 대화 하다보면 가끔 알다가도 모르겠;;;;

     

    멘토로써 좀 진중하게 어투랑 단어를 써서 이야기하면

     

    오빠, 너무 아저씨 같아요... 쉽게 쉽게 좀!

     

    그래서 인터넷에서 자주 쓰는 단어를 선별해서 쓰면 (예를 들어, 절tothe망, 갑분싸, *** 무엇?, SC... 등등)

     

    오빠, 애들같이 이게 뭐에여?.... 나이값 좀!

     

    ㄷㄷㄷㄷㄷㄷㄷㄷ

     

    대체 뭘 어떻게 하라고.... 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