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26 18:02:04  
2018-03-26 18:02:04  


  • 요새 미세먼지가 심해 마스크몇개씩 챙겨 다닙니다 

     

    버스탔는데 옆자리 앉은 학생이 계속 기침하길래 

     

    마스크하나줬길래 고맙다고하면서

     

    어디학교다니세요? 라고 묻네요 ㅋㅋㅋㅋ

     

    (저...학생은학생입니다

     

    올해 파트로 산업대학원들어갔어요)

     

    학생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다닌다고하니

     

    제 친구도 거기다닌다고 ㅋㅋ 무슨과냐고 묻고

     

    몇학년이세요 라고하길래 1학년라고하니

     

    ????????네?

     

    하길래요 ㅋㅋ 학교를 조금 늦게들어갔다고 했어유 ㅋㅋㅋ

    다행히 아재인거 티안난듯??

     

    그냥 버스타고 오면서 이야기하면서 심심하지않게 왔네유

     

     

     

    내리면서 껌하나 받았어유

     

    ㅊㅈ학생이 조심히가시고 마스크고마워요

     

    다음에 버스에서 또 봬요 하고 가네유 ㅋ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