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3-31 13:42:39  
2018-03-31 13:42:39  


  • entertain.naver.com

    - 변희재씨에 대한 강의석 개인적인 평가가 영화를 찍고난 후 달라졌을까?

    큰 변화는 없다. 약간 놀랐던 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해서 법정까지 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중간에 사과를 하더라. 사과할 줄 아는 사람이구나 싶어 크게 놀랐고. 제작하던 중에 변희재씨 역시 인신공격을 당하는 모습을 많이 봤다. 저 사람은 학창시절에 왕따를 당해 성격이 비뚤어졌을 것이다라든지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을 것이다라든지. 잘못을 했으면 잘못을 한 것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 그런 태도는 비겁하다는 생각도 들었고. 나 또한 나도 모르게 변희재씨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만나다 보니 그런 건 좀 깨졌다.

    강의석군이 변희재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는데, 변희재씨가 사과를 해서 취하를 했나 보네요.

    김미화, 진중권 사건등을 보면서

    변희재씨는 전투적으로 끝까지 결판을 내자 하고 법정 다툼 끝까지 갈것 같았는데

    강의석군이랑은 저렇게 빨리 끝났나 보네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