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4-05 13:35:572018-04-05 13:35:57
깔끔하게 해놓으면 보기도 좋고 하지만...물론 뺄일이 없을경우..
나중에 뭔가 문제가 생긴다거나..빼서 선을 늘린다던지 뭔가
작업하려면 어차피 중간에 묶어놓는 케이블타이같은거 다 끊어야하고
보기에만 좋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ㅎ;;
좀 지분해도..차라리 나중에 유지보수하기 용이하게 해놓는편이 ㅎㅎㅎㅎㅎ;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35560
- 선정리라는게 참...ㄷㄷㄷㄷㄷ.jpg
- NEWIS
- 4/5
- 335553
- 제 누드 사진 한장 올립니다.jpg
- NEWIS
- 4/5
- 335133
- 현재 화제의 트위터리안.jpg
- NEWIS
- 4/4
- 334573
- 펌) 한겨레 동료기자 살인사건 전말 JPG
- NEWIS
- 4/2
- 334133
- 제 여자친구 입니다.jpg
- NEWIS
- 4/1
- 333843
- 강의석 군의 변희재씨 명예훼손 고소 후기 .JPG
- NEWIS
- 3/31
- 333708
- 나전범이 또..jpg
- NEWIS
- 3/31
- 333306
- 공약) 앞자리 다른 어린 ㅊㅈ와 연애중인데..
- NEWIS
- 3/29
- 333242
- 오늘의 회사 차원에서의 깨닫음.jpg
- NEWIS
- 3/29
- 333230
- 문프가 마련해준 아크부대 우정의 무대..ㅋ (有)
- NEWIS
- 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