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4-05 13:35:57  
2018-04-05 13:35:57  


  • 깔끔하게 해놓으면 보기도 좋고 하지만...물론 뺄일이 없을경우..

    나중에 뭔가 문제가 생긴다거나..빼서 선을 늘린다던지 뭔가

    작업하려면 어차피 중간에 묶어놓는 케이블타이같은거 다 끊어야하고

    보기에만 좋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ㅎ;;

    좀 지분해도..차라리 나중에 유지보수하기 용이하게 해놓는편이 ㅎㅎㅎㅎㅎ;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