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4-24 23:45:072018-04-24 23:45:07
회사 점심 시간에 근처 커피숍 갔는데
제 이상형이 있길래 전화번호 물어봤는데
전화기 없다네요.
지난주에도 한 ㅊㅈ에게 물었는데도 그 ㅊㅈ도 전화기가 없다고..
전화를 못살 정도로 가난한가봐유
ㄷ ㄷ 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42610
- 요즘 ㅊㅈ들은 정말 가난한가보네유
- NEWIS
- 4/24
- 342600
- 와 ㄷㄷㄷㄷ 00년생 베트남 ㅊㅈ하고 국제결혼 한 경우도 있군요
- NEWIS
- 4/24
- 342400
- 어제 자취하는 ㅊㅈ집 컴퓨터 OS설치해 주고 왔습니다..... 휴......
- NEWIS
- 4/24
- 342114
- 아핳하하하하핳핳 ㅊㅈ한테 까임
- NEWIS
- 4/23
- 341596
- 미국친구한테 받은 재미로보는 찌라시..jpg
- NEWIS
- 4/22
- 340686
- 최근 언론 트렌드.jpg
- NEWIS
- 4/19
- 340404
- 어제 심야영화 혼자보다 ㅊㅈ분이 말거시더라구여ㄷㄷ
- NEWIS
- 4/19
- 339529
- 이집트 상형문자 일부 해독 가능.jpg
- NEWIS
- 4/16
- 339133
- 1984년 신촌로타리 (有)
- NEWIS
- 4/15
- 339030
- 이재명 드루킹 논란, 흑색선전 여론조작은 엄단해야 한다..jpg
- NEWIS
- 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