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4-24 23:45:07  
2018-04-24 23:45:07  


  • 회사 점심 시간에 근처 커피숍 갔는데

    제 이상형이 있길래 전화번호 물어봤는데 

    전화기 없다네요.

    지난주에도 한 ㅊㅈ에게 물었는데도 그 ㅊㅈ도 전화기가 없다고..

    전화를 못살 정도로 가난한가봐유

    ㄷ ㄷ 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