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4-29 13:18:08  
2018-04-29 13:18:08  


  •  

     

    헐...1면까지 갈 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너무 정치적인 글만 있길래 나름 중화(?)해볼까 해서 몇 자 적다가 그만 ㅜㅜ

     

     

     

    정말 죄송한데...이 바닥(?)이 좁아서 혹시라도 아주아주 약간의 문제라도 생기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여기서 글을 내리겠습니다.

     

    (실제 눈치채신 분도 나온 듯 하여 더...)

     

     

     

    다만 나중에 정말 이런저런 걱정없이 편하게 글 쓸 수 있을 때가 오면

     

    오늘 못적은 부분 포함 딴게이들 좋아할 만한 재미있는 썰 몇 편 더 풀겠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세요 ㅜㅜ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