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4-29 13:18:082018-04-29 13:18:08
헐...1면까지 갈 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너무 정치적인 글만 있길래 나름 중화(?)해볼까 해서 몇 자 적다가 그만 ㅜㅜ
정말 죄송한데...이 바닥(?)이 좁아서 혹시라도 아주아주 약간의 문제라도 생기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여기서 글을 내리겠습니다.
(실제 눈치채신 분도 나온 듯 하여 더...)
다만 나중에 정말 이런저런 걱정없이 편하게 글 쓸 수 있을 때가 오면
오늘 못적은 부분 포함 딴게이들 좋아할 만한 재미있는 썰 몇 편 더 풀겠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세요 ㅜㅜ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44649
- 분위기 좋을 때 푸는 북한처자 썰........
- NEWIS
- 4/29
- 343680
- 프랑스 처자가 고양이 이름을 한국어로 하고 싶다고 해서..
- NEWIS
- 4/27
- 343575
- 남북 정상 만나는 순간, 내외신 기자들 반응 모음 有
- NEWIS
- 4/27
- 343350
- 어벤져스 보고 왔습니다....겸사 얼굴 인증.jpg
- NEWIS
- 4/27
- 343269
- 우리동네 개냥이.jpg
- NEWIS
- 4/26
- 343087
- 결혼예정인 아는 ㅊㅈ.....
- NEWIS
- 4/26
- 343084
- 파나메라 간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有)
- NEWIS
- 4/26
- 343069
-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서 ㅊㅈ를 만나봤습니다.
- NEWIS
- 4/26
- 343068
- (인증) 렌즈 껴 봤어요!!ㅠㅠ.jpg 주의
- NEWIS
- 4/26
- 342926
- ㅊㅈ가 오늘 너무 많이 걸어서 다리 아프다고 카톡으로 ㅎㄷㄷㄷㄷㄷ
- NEWIS
- 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