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05 10:32:11  
2018-05-05 10:32:11  


  • 최근 알게 된 외국인 처자가 있는데

    수시로 저한테 I like you, 라거나

    I like you so much 라고

    카톡이든, 만나서든,

    수시로 이야기 합니다.

    주말에 같이 만나서 시간 보내자고 자주 말하구요.

    한번은 예전 사귄 사람 이야기를 하다가

    자기는 남자친구는 필요없어, 라고 이야기 했었어요 ㅋㅋㅋㅋ

    둘이 스킨쉽은, 가볍게 있긴 했습니다만.....

    뭐, 어떤 심리로 이러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우리나라 정서랑 너무 달라요. 영미권 외국인 만나본건 첨이라 더 그렇네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