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16 09:15:47  
2018-05-16 09:15:47  


  • 어찌어찌하다가 ㅊㅈ 둘이랑 광안리 수변공원 근처 횟집에서 점심약속을 잡았는데..

     

    같이 가기로한 친구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못나온다네유...ㅜㅜ

     

    아놔... 내성적인 성격이라.. 첨보는 ㅊㅈ 둘을 우찌 상대하냐능...

     

    급하게 다른친구들 섭외중인데 평일이라.. 뭐.. 다들....ㅡ.ㅡ;; 

     

    아우 ㅆ 아침부터.... ㅡ.ㅡ;;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