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16 09:15:472018-05-16 09:15:47
어찌어찌하다가 ㅊㅈ 둘이랑 광안리 수변공원 근처 횟집에서 점심약속을 잡았는데..
같이 가기로한 친구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못나온다네유...ㅜㅜ
아놔... 내성적인 성격이라.. 첨보는 ㅊㅈ 둘을 우찌 상대하냐능...
급하게 다른친구들 섭외중인데 평일이라.. 뭐.. 다들....ㅡ.ㅡ;;
아우 ㅆ 아침부터.... ㅡ.ㅡ;;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50678
- 큰일이네유... ㅊㅈ 둘이랑 회 먹기로했는데...
- NEWIS
- 5/16
- 350523
- 나도 써보는 신입 ㅊㅈ와 썸탄썰
- NEWIS
- 5/15
- 350516
- 신입처자와.... 썰.... (2)
- NEWIS
- 5/15
- 350477
- 19) X욕 넘치는 처자 만나보신적 있으세요?
- NEWIS
- 5/15
- 350313
- 강남아파트 미리보기.jpg
- NEWIS
- 5/15
- 349958
- 이재명 싫어하는 사람들 특징 ....JPG
- NEWIS
- 5/14
- 349645
- 펑)입사 0년차 신입사원의 자취방..jpg
- NEWIS
- 5/13
- 349201
- 나른한 오후에 쓰는 ㅊㅈ 얘기
- NEWIS
- 5/11
- 349050
- ㅊㅈ만나기 귀찮을때 ㅊㅈ자가 꼬임...
- NEWIS
- 5/11
- 349047
- 제가 회식때 항상 느끼는거지만 유부형님들이 ㅊㅈ다루는 스킬이 확실히 좋더라고요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