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17 18:11:30  
2018-05-17 18:11:30  


  •  

     

     여친이 생리 안한다고 해서 어제 만나로 갔더니..

     

     생각보다 가슴이 딱딱함...ㄷㄷㄷㄷㄷ

     

     아직 그거 테스트기는 안해봤는데..

     

     만약  임신이면......

     

     바로 혼인신고 부터 해야겠죠...

     

     제가 책임 지기로 했으니. ㄷㄷ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