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18 15:43:19  
2018-05-18 15:43:19  


  • 대화는 아주 잘 되서 다음에 또 만나기로 했습니다.

     

    대화가 재밌었다고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며..

     

    그리고 레스토랑에서 나와서 커피숍으로 가려고 하는데..

     

    제 차를 보더니..

     

    알뜰하게 사시네요 한마디 던집니다.

     

     

    그리고 커피숍에 들려서 헤어진 뒤..

     

    다음날 문자가 왔습니다.

     

     

    경제력이 없어서 만나고 싶지 않다고..

     

     

    ----------------------------------------------------------------------------------------

     

    P.S.

     

    근데 알고보니 그 여자는 이혼녀 였음..

    이혼한 거 속이고 나왔음.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