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18 15:43:192018-05-18 15:43:19
대화는 아주 잘 되서 다음에 또 만나기로 했습니다.
대화가 재밌었다고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며..
그리고 레스토랑에서 나와서 커피숍으로 가려고 하는데..
제 차를 보더니..
알뜰하게 사시네요 한마디 던집니다.
그리고 커피숍에 들려서 헤어진 뒤..
다음날 문자가 왔습니다.
경제력이 없어서 만나고 싶지 않다고..
----------------------------------------------------------------------------------------
P.S.
근데 알고보니 그 여자는 이혼녀 였음..
이혼한 거 속이고 나왔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51488
- ㅊㅈ 만나러 갈 때.. 아반테를 타고 갔습니다.
- NEWIS
- 5/18
- 351471
- 오늘자 옷 인증...jpg (사진삭제)
- NEWIS
- 5/18
- 351231
- ㅊㅈ가 임신하면 가슴이 딱딱하거나 커지나요?.........
- NEWIS
- 5/17
- 351078
- 강남아파트 진화될 예정 .JPG
- NEWIS
- 5/17
- 351075
- 버닝 칸영화제 단평.jpg
- NEWIS
- 5/17
- 351047
- 1500명 앞에서의 프로포즈 거절 .JPG
- NEWIS
- 5/17
- 351027
- 전설의 교생 쌤 .JPG
- NEWIS
- 5/17
- 351026
- 천하제일 패드리퍼 (19금).JPG
- NEWIS
- 5/17
- 351000
- 아는 ㅊㅈ가 걸그룹 지망생이었는데요
- NEWIS
- 5/17
- 350981
- 신기한 은하계 사진.jpg
- NEWIS
- 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