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22 13:34:36  
2018-05-22 13:34:36  


  • www.ddanzi.com

     

    어제 이 ㅊㅈ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제가 잘들어갔어?라고 톡을 보냈어요.

     

    지금 톡으로 답장이 왔는데 오빠 나 기억이 안나ㅠㅠㅠ라고요.

     

    원래 저한테 말 안 깠는데, 말까라고 허락해준것도 기억하는거보면... 다 아는 거 같긴한데;;

     

     

     

    그래서 걍 저도 어 오빠도 기억안나ㅋㅋㅋ라고 했네요.

     

    이따가 해장국 먹으러 가긴 했어요.

     

     

     

    ㅊㅈ가 어제 일 진짜 기억이 없는건가, 아니면 모르는 척하는건가...... 모르겠네요.

     

     

     

    일단 전 아무것도 모르는 척, 못 들은 척 하는게 맞겠죠?ㄷ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