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23 08:54:45  
2018-05-23 08:54:45  


  • 탈땐 생얼이였는데 지금 기초화장 끝나갑니다. 내릴땐 색조화장 완성되어 있을듯... 제가 꼰대라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꼭 지하철에서 화장해야 하나요? 사람도 많은데... ㅠㅠ

    왠만하면 집에서 하시고 나오시지...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