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26 01:05:54  
2018-05-26 01:05:54  


  • 해서

    무급으로

    스튜디오 렌탈비만 받고

    자연광 스튜디오 렌탈해서

    심지어 촬영 다 하고 밥도 제가 사줌

    ㅊㅈ 사진 찍어 주고

    후 보정까지 해서 준 적이 있지요 ..

    당시엔 사진찍는거 좋아하고

    인물 사진 실력도 늘릴 겸 했는데

    돌이켜 보니

    호구도 그런 호구가 없었음 ㅜㅜㅜ

    물론 찍어 준 ㅊㅈ하고

    아직 연락하는 ㅊㅈ 한명도 없읍니다

    미래의 마누라는 모를

    저만의 비밀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99